웰빙 커뮤니케이션에서 다이어트에 너무 많은 비중을 두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웰빙 위원회는 무엇을 먹을지, 언제, 얼마나 먹을지 알려주는 선의로 보내지는 푸드 팁에 대한 메시지를 자주 전달합니다. 이 커뮤니케이션(및 다양한 미디어의 수천 가지 다른 음식 관련 팁, 광고 및 이미지)을 받는 직원은 단순히 주의를 기울이고 그에 따라 행동하면 기분이 나아질 것이라고 믿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단계를 적용하십시오! 이러한 음식을 피하십시오! 기분이 좋아지고 싶으세요? 다이어트 하세요! 날씬해지다!


대신 우리는 음식과의 관계를 재정립해야 합니다. 우리는 너무 많은 힘을 주고 있습니다.


직장에서의 장애물


"다이어트는 520억 달러 규모의 산업으로 실패율이 92%입니다."라고 겸임 교수로 재직 중인 Michigan State University 보건 교육부의 등록 영양사 Ronda Bokram이 지적합니다. "그것은 비만에 대한 두려움을 중심으로 구축된 산업입니다. 사람들은 뚱뚱해지는 것을 너무 두려워합니다. 단어에는 낙인이 붙어 있습니다. 그래서 음식에 대한 아이디어는 모든 것을 소비하게 됩니다. 뚱뚱하거나 비만으로 낙인찍히는 것을 피하기 위해 많은 학생들이 여기와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특정 음식을 제한하기 시작하거나 하루에 3시간씩 운동을 시작합니다. 음식이 그렇게 많은 관심을 받으면 웰빙은 도태됩니다."


다이어트의 개념은 여러 가지 이유로 건강 커뮤니케이션에서 널리 사용되는 요소입니다.


• 다이어트 산업의 존재: 다이어트 산업에는 수천 가지 방법과 계획, 다이어트 클럽, 체중 감량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유명 작가들은 포로 청중을 유혹하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다이어트 책을 씁니다.


• 빠른 수정 사고방식: 우리의 할 수 있는 문화는 현실적이든 상관없이 빠른 솔루션을 좋아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변화 과정과 점진적, 증분, 점진적 개념을 거의 존중하지 않습니다.


• 다이어트 중심의 의료 전문가: 많은 의료 전문가가 환자에게 영양 정보를 제공하고 체중 감량의 중요성에 대해 강의하고 비만을 줄이기 위한 수술 절차를 권장합니다.


• 행동 변화의 어려움: 음식과 관련하여 자신을 더 잘 돌볼 수 있도록 교육하는 데 비교적 심리학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직관적으로 벳무브 먹는 것에 대해 가지고 있는 상충되고 (더 자주) 모순되는 감정과 동기를 다룰 때까지는 음식에 대한 주류 사고나 행동에서 많은 변화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유전학, 기질, 생화학 및 신경 심리학은 적절한 영양 섭취와 운동만큼 식사와 체중과 관련이 있습니다. 실제로 연구에 따르면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체중과 식습관에 대해 생각할수록 부정적인 감정, 고통, 심리적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먹는 행동(Eating Behaviors) 저널(Masudo and Wendell, 2010)에 발표된 최근 논문에 따르면 체중 증가에 대한 두려움과 날씬해지는 것의 중요성은 우리가 느끼고 행동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직관적인 식사" 메시지의 가치


Bokram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더 건강해지기 위해 기업과 지역사회가 식품과 영양에 대한 정보를 "좋음"과 "나쁨"으로 판단하여 전달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방식의 다이어트 열풍이나 즉각적인 만족 개념을 신뢰하는 대신, 우리는 우리 몸이 우리에게 말하는 것을 신뢰하고 우리 자신에 대한 믿음을 시작해야 합니다.


Bokram은 사람마다 배고픔과 식욕에 대한 직관적인 감각이 있다고 말합니다. 가혹한 칼로리 제한보다 정상적인 식사 신호를 따르면 음식에 대한 초점이 음식이 속한 내부로 이동합니다. Bokram은 "사람들은 외부의 힘을 갈망합니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지시받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좋아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자료를 이해하지 않고 좋은 수학 점수를 얻는 것과 같습니다. 잠시 후, 당신은 같은 종류의 문제에 부딪히며 실제로는 아무것도 배우지 못합니다."


Bokram은 박수를 받아야합니다. 그녀는 미시간 주립 학생들이 몸과 마음의 평화를 얻고 음식의 즐거움을 즐기도록 돕습니다. 예정된 약속 외에도 그녀의 부서는 교육 전단지 및 기타 인쇄물을 발행하고 건강과 영양에 관한 회의 및 행사를 개최하고 P2P 방식으로 다른 사람들을 돕도록 학생들을 훈련시킵니다.


우리가 최근에 이야기한 직관적 먹기 메시지의 또 다른 지지자는 미주리 대학에서 일련의 "생명을 위한 먹기" 수업을 가르치는 건강 심리학자인 Dr. Lynn Rossy입니다. 그녀는 대학의 Mindfulness Practice Center를 설립했습니다. 음식에 대한 그녀의 기본 철학은 마음챙김, 몸과 마음의 직관적인 지혜, 교육적 통찰력을 통합하는 상쾌하고 전체론적입니다.


Rossy는 웰빙 위원회가 직관적인 식사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BASICS"라는 약어를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이것은 Belly Check, Assess Your Food, Slow Down, Investigate Your Hunger, Chew Your Food Thoroughly, Savor your food의 약자입니다.

Comments